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알림마당

보도자료

시사일보)한국생활개선 남양주시연합회, 남양주시북부장애인복지관에 수제 포도잼 500병 기부

페이지 정보

작성자남양주시북부장애인복지관
댓글 0건
조회 16회
작성일 25-05-20 11:43

본문

 [시사일보=주철주 기자] 남양주시는 지난 15일, 남양주시북부장애인복지관이 한국생활개선 남양주시연합회로부터 수제 포도잼 500여 병을 전달받았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기부된 수제 포도잼은 지역 내 취약 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며, 연합회는 정성껏 만든 포도잼을 통해 이웃과 함께하는 따뜻한 공동체 문화를 실천하고자 했다.

강미정 한국생활개선 남양주시연합회 회장은 “지역사회에서 함께 살아가는 이웃을 위해 작은 정성을 보태고 싶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따듯한 공동체를 만들어가겠다”라고 전했다.

김남국 남양주시북부장애인복지관 관장은 “소중한 포도잼을 기탁해주신 한국생활개선 남양주시연합회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전달해주신 포도잼은 지역 내 취약계층에게 소중하게 전달될 예정이며, 이웃들의 따듯한 마음에 힘입어 복지관도 지역 사회 통합과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시 관계자는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주신 한국생활개선 남양주시연합회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자원과 협력해 취약계층의 복지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남양주시북부장애인복지관은 남양주시에서 민간 위탁 운영 중인 기관으로, 장애인 삶의 질 향상과 사회 통합을 위해 전문적이고 효율적인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앞으로도 다양한 자원과 연계한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사회 장애인의 자립과 통합을 지원할 계획이다.
글자크게 글자작게

(12021)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경복대로 507-1
전화 : 031-574-2668 팩스 : 031-527-6238 이메일 : nyjb20@naver.com

Copyright © 남양주시북부장애인복지관 All rights reserved.